카이로0521의 애니, 게임 소설 및 창작 블로그

cksdml0521.egloos.com

포토로그



기동전사 건담 B.S - STMS-01+TAG-F02 브레이브 건담 슬래시 폼 기동전사 건담 B.S

- STMS-01+TAG-F02 브레이브 건담 슬래시 폼

슬래시 폼 파츠 디자인

슬래시 폼의 팔과 다리 파츠 디자인은 기동전사 건담 더블오(00)의 GN-001 건담 엑시아의 팔과 다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했습니다.
컬러링빨간색을 주색으로, 하얀색을 보조색으로 칠했습니다.


등 뒤의 백팩기동전사 건담 시드 데스티니(SEED DESTINY)의 ZGMF-X56S/β 소드 임펄스 건담의 백팩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백팩전투메카 자붕글의 자붕글 뒤의 날개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의 날개를 단 백팩으로 했습니다.
특히 날개의 사이 각도180˚ 'ㅡ'자가 아닌 90˚ 'V'자로 달았습니다.
※ 전투메카 자붕글에 관한 건 여기에 들어가 보세요!

프로필은 'STMS-01 브레이브 건담'에 있습니다.

브레이브 건담의 팔다리와 무장, 백팩이 'TAG-F02 B.G - S파츠 플라이어'와 교체한 형태. 근접전에 특화되어 있다.
2자루의 빔 단분자 소드를 시작으로 여러 근접 무장을 장비했으며, 사격 무장헤드 파츠에 내장된 75mm 리니어 발칸 건쉴드에 내장된 빔 블래스터를 제외하고 일절 없지만, 그 대신 TCC 복합체 장갑을 경량화시켜 방어력은 약간 줄어들었으나 기동성이 상승하여 보완해주고 있고, 출력을 모두 구동계에 돌려 강력한 파워를 자랑한다.

전용 무장
- 빔 단분자 소드
무장 디자인 모티브

기동전사 건담 시드 데스티니(SEED DESTINY)의 소드 임펄스 건담의 MMI-710 '엑스칼리버' 레이저 대함도를 모티브로 했습니다.

슬래시 폼의 주 무장. 백팩에 2자루 장비되어 있다.
포스 건담과 같은 크기의 길이를 가진 대MS 및 대함용 장검형 무장이며, 대형이지만 한 손의 매니퓰레이터로도 운용이 가능할 만큼 가볍기 때문양손에 1기씩 쌍수검 형태를 취할 수 있다.
우수한 분자 가공 기술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만큼 단분자로 구성된 미세하고 수많은 칼날들정교하고 예리하게 되어 있어서 적의 장갑을 일도양단할 정도는 물론, 전함의 장갑까지 벨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절단 능력을 자랑한다.
또한 검신에 내장된 빔 발생 장치검날에 빔을 압축하여 빔 날을 형성·코팅빔 사벨과 대등할 정도로 더 강력한 공격력과 참격력을 자랑한다.
그리고 각각 그립을 결합한 형태인 [듀얼 블레이드 모드]검신을 결합한 형태인 [바스타드 모드]로 변형이 가능하다.
▶ 듀얼 블레이드 모드
빔 단분자 소드 2자루를 각각 그립을 결합하여 외날검 형태의 칼날이 역방향으로 달린 형태.
▶ 바스타드 모드
빔 단분자 소드 2자루를 각각 검신을 결합(직렬)하여 양날검이자 대검으로 변한 형태.

- 쉴드
슬래시 폼의 양 팔에 장비된 방어 무장.
기체의 장갑과 마찬가지로 CNT 복합체로 만들어졌으며, 여기에 대빔 코팅 처리를 통해 실체탄과 전자탄을 방어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빔을 굴절·확산시켜 방어할 수 있다.
또한 빔 블래스터가 내장되어 있어서 중거리 사격이 가능하고, 쉴드의 크기가 조금 작지만 모서리 부분이 날카로운 단분자 칼날로 되어 있어서 또 하나의 검으로 사용 가능하다.
▶ 빔 블래스터
쉴드에 내장된 사격 무장. 포구가 2연장으로 탑재되었다.
사정거리가 짧아서 장거리 사격전에는 어울리지 않지만, 취급이 간편하고 연사 성능이 매우 우수하며, 중거리에서의 위력은 빔 라이플과 비슷할 정도로 강하다.
특히 근접전에서는 매우 우수하며, 가까이 접근해오는 적 기체를 일격에 격추시킬 수 있다.

- 레그 단분자 블레이드
양 다리에 고정 장비된 무장.
우수한 분자 가공 기술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만큼 단분자로 구성된 미세하고 수많은 칼날들정교하고 예리하게 되어 있어서 킥 공격을 통한 높은 절단 능력과 강력한 데미지를 줄 수 있다.

- 빔 부메랑

기동전사 건담 시드 데스티니(SEED DESTINY)의 소드 임펄스 건담의 RQM-60 '플래시 엣지' 빔 부메랑을 모티브로 했습니다.

기체 허리의 사이드 아머 양쪽에 1개씩, 총 2개 수납된 부메랑 형태의 무장.
빔 날을 발생시킨 채로 목표물을 벤 후에 다시 궤도를 그려 돌아오는 방식으로 한 번 회피해도 큰 호를 그리며 다시 배후에서 덮치기 때문에 피하기가 어렵다. 
특히 빔 사벨과 같은 원리로 빔을 방출하지만, 부메랑 내부에 대용량 파워 콘덴서가 탑재되어 있어서 본체와 멀리 떨어져 있어도 빔 날을 유지할 수 있다. 우주에서도 사용할 수 있기 때문실제 부메랑과 같이 공기의 힘으로 하늘을 나는 물체는 아니다.
또한 2개의 부메랑 본체를 결합하여, 빔이 아닌 실체날의 부메랑으로도 사용 가능하며, 우수한 분자 가공 기술을 이용해서 만들어진 만큼 단분자로 구성된 미세하고 수많은 칼날들정교하고 예리하게 되어 있어서 높은 절단 능력을 자랑한다.
----------------------------------------------------------------------------------------
브레이브 건담의 T.A.G 팩 중 하나인 슬래시 폼 어떠셨나요?


특히 슬래시 폼은 기동전사 건담 시드(SEED)의 소드 스트라이크 건담, 시드 데스티니(SEED DESTINY)의 소드 임펄스 건담과 비슷한 포지션으로 근접전에 특화된 폼입니다.

빔 단분자 소드를 주 무장으로, 중거리 사격이 가능한 빔 블래스터 탑재 및 또 하나의 검으로 사용할 만큼 날카로운 모서리 부분을 가진 쉴드, 양 다리에 고정 장비된 레그 단분자 블레이드, 그리고 빔 부메랑을 탑재한 것은 물론, 경량화된 장갑으로 방어력은 낮아졌지만, 기동성이 이를 보완해주고 있고, 출력을 모두 구동계에 돌려 강력한 파워를 자랑하는 설정으로 했습니다.

다음에는 브레이브 건담의 T.A.G 팩 중 하나인 '브레이브 건담 블래스트 폼' 설정을 보여주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전자시계

통계 위젯 (화이트)

429
123
52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7

n music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