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0521의 애니, 게임 소설 및 창작 블로그

cksdml0521.egloos.com

포토로그



디지몬 어드밴스 - 진 쿄스케 / 성 진 디지몬 어드밴스


- 진 쿄스케 / 성 진

성우 : 미야노 마모루 / 이동훈

소유 디지바이스 : Dg-브래스(은색, 검은색)
성별 / 나이 / 혈액형 : 男 / 15세 / AB형
키 / 몸무게 : 170cm / 40kg
생일 : 1월 7일
성격 : 쿨하고 냉철한 완벽주의자지만 마음은 따뜻하고 겸손하다.
특별한 점
- 파트너 디지몬인 노이드몬애칭'노이드'라고 부른다.
- 일본판 한정으로 후배인 마코토'마코토 소년'이라고 부른다. 마코토 외에도 어른을 제외하고는 자기보다 나이가 어린 아이들과 후배들을 '소년', '소녀'라고 부른다.
-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진 형/오빠'(한국판에선 '진이 형/오빠')라고 부르며, 후배인 마코토'선배'(한국판에선 '선배님')라고 부른다.
소속
- 사립 텐도 학원 중등부(진천중학교) 3학년 A반(1반)
가족관계
- 아버지(진 나토미 / 성영훈)
- 어머니(진 유리 / 성채희)
- 남동생(진 마사토 / 성한민)

중반부에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가 디지털 월드로 여행을 떠나면서 만난 또 하나의 디지몬 테이머. 파트너 디지몬은 노이드몬이며, 제3세력이라 할 수 있는 인물이다.
사실 그의 정체아오이 마코토의 초등학교 선배이자 세계적으로 유명한 일류 재벌 '진 재벌'의 회장인 진 나토미의 아들이다.
마코토보다 더 멋지고 잘생긴 모습상당히 차가워보일 정도로 쿨하고 냉철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아버지에게 엄격한 가르침을 받은 만큼 마코토 이상으로 머리가 좋고 운동신경도 뛰어난 데다가 엘리트 의식도 있는 천재 엘리트 소년이다. 특히 스스로에게도 엄격하고 거의 모든 일을 완벽하게 해결하는 완벽주의자이며, 아버지에게 '진정한 엘리트는 자기 스스로의 의지와 노력으로 해결해나가야 한다.'는 가르침을 받게 되었는지 그만큼 마코토 이상으로 스스로 노력하면서 완벽 그 자체가 되었다. 또한 천재일 정도로 뛰어난 머리와 운동신경 외에도 디지몬과 싸울 만큼은 아니지만 미유도 상당히 고전할 상대라 생각할 정도로 대등한 무술실력비셔스몬 군단과의 전투에서도 자신의 파트너 디지몬 노이드몬과 동료 디지몬들의 전투력은 물론, 적의 전투력과 상황까지 판단하여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발휘하여 승리로 이끌 정도의 전술과 작전을 발휘하고, 노이드몬을 궁극체인 버스터노이드몬으로까지 가장 빠르게 진화가 가능뭐 하나 빠질 게 없는 완벽한 존재 그 자체이다. 후배인 마코토도 그를 '진정한 천재 엘리트'라고 말할 정도였다.
처음엔 마코토를 제외한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를 무시하고 까칠한 태도를 보인다. 그래서 그런지 타케시가 그의 태도에 화를 내면서 갈등을 맺을 정도이다. 게다가 나츠키에게 "그렇게 소심한 성격에 약한 마음을 가지고선 파트너 디지몬을 가지게 된 건 몰라도 어떻게 비셔스몬 군단과 싸울 수 있는거지? 바보같이..."라는 심한 말을 해서 나츠키에게 상처를 주고 미유까지 화내게 한 것도 모자라 타케시를 도발해 1:1 대결을 제안까지 하여 자신의 노이드몬과 타케시의 드라코몬이 서로 대결을 해 타케시의 드라코몬을 밀어붙이게 한 모습도 보였다.
하지만 이렇게 겉으로는 냉정하면서도 차가워보인다 해도 마음은 따뜻하고 겸손한 면이 있다. 특히 어린 디지몬들에게 음식을 주면서까지 상냥한 모습을 보이거나, 위험에 빠진 디지몬을 구해주거나, 여관을 운영하는 디지몬에게 하룻밤만 자겠다고 요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도와주거나 사이좋게 무난한 대화도 나누는 모습도 보여준 것 뿐만 아니라 루미나몬(A)을 잃고 죄책감과 슬픔에 시달리게 되면서 비셔스몬 군단의 부하 디지몬에게 세뇌까지 당한 나츠키에게 "미안하지만 넌 이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를 그만둘 자격이 없을걸! 확실히 내가 보기엔 넌 겉으로는 소심하고 마음이 약한다 해도 속으로는 언제나 남을 따뜻하게 대해주고 남을 위해서 열심히 해줄 수 있는 믿음직스러운 동료야!"라고 말하면서까지 충고해주는 모습을 보인다. 일부러 심한 말을 하면서까지 차가운 태도를 보인 것도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가 스스로 비셔스몬 군단과 싸우면서 자신의 나약함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하기 위해 그렇게까지 충고해줬던 것이었다. 게다가 마코토의 말에 의하면 초등학교 때 학교까지 리무진을 타지 않고 그냥 걸어서 간 적이 많은 데다가 남동생을 잘 돌봐주고 가난 사람에게 돈을 주는 것은 물론, 후배인 자신을 잘 돌봐주면서 성장에 도움을 준 적이 많았을 정도였다.
파트너 디지몬인 노이드몬과는 서로 신뢰할 수 있는 관계이자 노이드몬을 애칭'노이드'라고 부르는데... 사실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가 파트너 디지몬을 만나기 3달 전, 갑작스레 나타난 디지털 게이트에 휘말려 디지털 월드이자 노이드몬의 고향인 사이버 시티에 오게 되었고, 그곳에서 자신의 파트너 디지몬 노이드몬의 궁극체이자 사이버 시티 방위대 제 2부대 대장인 버스터노이드몬을 만나 함께 비셔스몬 군단의 침략을 막아 싸우고 Dg-브래스도 손에 넣어 파트너가 되었다. 이후 노이드몬과 함께 사이버 시티를 떠나 디지털 월드 여러 곳을 여행하면서 비셔스몬 군단과 싸우고 약한 디지몬들을 도와준다.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와는 달리 주로 단독으로 행동을 하지만, 가끔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가 위기에 처하면 항상 어디선가 나타나서 도와주거나 정보도 제공해주는 등, 여러모로 도움을 준다. 그리고 비셔스몬 군단과의 최종결전 때서로를 신뢰하는 전우로써 함께 싸워주기도 한다.

- 진의 파트너 디지몬

노이드몬

생김새

일본의 아시모 로봇한국의 휴보 로봇을 모티브로 했습니다.


특히 일부 외모 디자인록맨(메가맨) 시리즈록맨 클래식(메가맨 클래식) 시리즈록맨(메가맨)록맨 X(메가맨 X)시리즈엑스를 모티브로 했고,


얼굴용자경찰 제이데커의 데커드의 얼굴처럼 슈퍼전대(파워레인저) 시리즈의 일부 거대로봇이나 용자 시리즈의 용자 시리즈의 일부 로봇처럼 인간과는 다르게 피부가 살색은 아니지만 초록색의 눈과 코, 입이 있는 로봇 얼굴로 했습니다.

성우 : 나카무라 유이치 / 권혁수

유래 : Humanoid(휴머노이드) = 인간과 유사한 모습을 갖춘 로봇
레벨 : 성장기
종족 : 머신형
성격 : 과묵하고 기계다운 면이 있지만, 마음은 따뜻하고 생명체다운 모습도 있다.
특별한 점
- 하다체(하라체) 말투를 주로 쓰며 진이 명령을 내리면 '료카이(りょうかい(이해했음), 한국어로 '라저')'라고 답한다. 또한 전투 시 기계적인 어조를 섞어서 말한다.
- 애칭'노이드'라고 부른다.
필살기
▶ 캐논 버스터 : 한쪽 팔이 광선총으로 변형하여 에너지탄을 발사하는 기술.
   연사하거나 충전하여 발사하는 것도 가능하다.
   (록맨(메가맨) 시리즈의 '버스터'와 비슷하다.)
▶ 로켓 피스트 : 한쪽 팔을 분리해 내장된 로켓을 분사하여 적에게 발사하는 기술.
   (마징가 Z의 '로켓 펀치'와 비슷하다.)
진화트리
칩몬 - 노이드몬 - 건노이드몬 - 탱크노이드몬 - 버스터노이드몬
----------------------------------------------------------------------------------------
디지몬 어드밴스 중반부에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가 디지털 월드로 떠나면서 새로 등장한 제3세력이자 마코토의 선배 겸 진 재벌 회장의 아들 '진 쿄스케' 소개글 어떠셨나요?

진 쿄스케는 마코토보다 더 멋지고 잘생긴 모습에 상당히 차가워보일 정도로 쿨하고 냉철한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마코토 이상으로 머리가 좋고 운동신경도 뛰어난 데다가 엘리트 의식도 있는 천재 엘리트 소년입니다.
특히 스스로에게도 엄격하고 거의 모든 일을 완벽하게 해결하려 하는 완벽주의자이며, 아버지에게 '진정한 엘리트는 자기 스스로의 의지와 노력으로 해결해나가야 한다.'는 가르침을 받은 만큼 마코토 이상으로 스스로 노력하는 모습도 보여주고 디지몬과 싸울 만큼은 아니지만 미유도 상당히 고전할 상대라 생각할 정도로 대등한 무술실력과 비셔스몬 군단과의 전투에서도 자신의 파트너 디지몬 노이드몬과 동료 디지몬들의 전투력은 물론, 적의 전투력과 상황까지 판단하여 상황에 따라 유용하게 발휘하여 승리로 이끌 정도의 전술과 작전을 발휘하고, 노이드몬을 궁극체인 버스터노이드몬으로까지 가장 빠르게 진화가 가능한 후배인 마코토도 그를 '진정한 천재 엘리트'라고 말할 정도로 뭐 하나 빠질 게 없는 완벽한 존재 그 자체입니다.
처음엔 마코토를 제외한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를 무시하고 까칠한 태도를 보이는데... 타케시가 그의 태도에 화를 내는 것은 물론, 나츠키에게 "그렇게 소심한 성격에 약한 마음을 가지고선 파트너 디지몬을 가지게 된 건 몰라도 어떻게 비셔스몬 군단과 싸울 수 있는거지? 바보같이..."라는 심한 말을 해서 나츠키에게 상처를 주고 미유까지 화내게 한 것도 모자라 타케시를 도발해 1:1 대결을 제안까지 하여 자신의 노이드몬과 타케시의 드라코몬이 서로 대결을 해 타케시의 드라코몬을 밀어붙이게 한 모습도 보일 정도입니다.
하지만 이렇게 겉으로는 냉정하면서도 차가워보인다 해도 어린 디지몬들에게 음식을 주면서까지 상냥한 모습을 보이거나, 위험에 빠진 디지몬을 구해주거나, 여관을 운영하는 디지몬에게 하룻밤만 자겠다고 요구하면서도 한편으로는 도와주거나 사이좋게 무난한 대화도 나누는 모습도 보여줄 정도로 마음은 따뜻하고 겸손한 면이 있습니다.


진 쿄스케의 캐릭터 컨셉은 가면라이더 가이무의 가면라이더 잔게츠 쿠레시마 타카토라(조재현)신기동전기 건담 W의 히이로 유이를 컨셉으로 했습니다.

특히 쿠레시마 타카토라와 히이로 유이처럼 냉철하고 차가우면서도 마음은 따뜻한 성격에 천재 엘리트다운 실력과 재능을 가진 캐릭터이자 제3세력으로 해보고 싶었습니다.

게다가 루미나몬(A)을 잃고 자신이 한 심한 말까지 겹쳐서 죄책감과 슬픔에 시달리게 된 비셔스몬 군단의 부하 디지몬에게 세뇌까지 당한 나츠키를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가 구하는 에피소드에 "미안하지만 넌 이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를 그만둘 자격이 없을걸! 확실히 내가 보기엔 넌 겉으로는 소심하고 마음이 약한다 해도 속으로는 언제나 남을 따뜻하게 대해주고 남을 위해서 열심히 해줄 수 있는 믿음직스러운 동료야!"라고 말하면서까지 충고해주는 모습을 보여줬는데요...
사실 일부러 심한 말을 하면서까지 차가운 태도를 보인 것도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가 스스로 비셔스몬 군단과 싸우면서 자신의 나약함과 어려움을 극복하고 성장하기 위해 그렇게까지 충고해줄려고 해준 것 뿐입니다.

또한 노이드몬과는 서로 신뢰할 수 있는 관계이자 유일하게 파트너 디지몬인 노이드몬을 애칭인 '노이드'라고 부르는데요...
사실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가 파트너 디지몬을 만나기 3달 전, 갑작스레 나타난 디지털 게이트에 휘말려 디지털 월드이자 노이드몬의 고향인 사이버 시티에 오게 되었고, 그곳에서 자신의 파트너 디지몬 노이드몬의 궁극체이자 사이버 시티 방위대 제 2부대 대장인 버스터노이드몬을 만나 함께 비셔스몬 군단의 침략을 막아 싸우고 Dg-브래스도 손에 넣어 파트너가 되는 설정으로 넣을 껍니다.

다음엔 진의 파트너 디지몬 '노이드몬'의 자세한 설정을 공개하겠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전자시계

통계 위젯 (화이트)

010
102
608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7

n music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