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 대전액션게임 겸 카이로0521의 자캐 세계관 '세크틱 워리어즈' - 스토리 및 특징 세크틱 워리어즈


세크틱 워리어즈

Sacthic Warriors / サクシックウォリアーズ

※ 프롤로그

아스노아 세계의 지금으로부터 약 1,000년 전...
평화로운 지상계는 마족들과 그들을 따르는 악한 종족들의 침공을 받아 인간을 포함한 선한 종족들은 마족들과 악한 종족들의 전쟁을 피할 수 없게 되었다.
마족들의 침공으로 인해 여러 마을은 약탈을 당하거나 잿더미가 되어버렸고, 전쟁이 백년간 계속되면서 마족들과 악한 종족들의 기세가 시간이 갈 수록 높아지고 선한 종족들이 점점 열세로 밀려나기 시작하자 마족들과 악한 종족들에 의해 몰락되고 지배당할 큰 위기에 처하기 시작했다.
이대로 파멸의 문턱에 다가간 그 때, 천상계의 신들과 천족들이 선한 종족들에게 힘을 빌려주게 되었다.
그들은 고대의 힘을 초월한 신의 힘을 가진 '신의 정수'를 선한 종족들에게 전해주고, 거기에 훌륭한 대장장이들과 마법사들이 선정할 만큼 강력한 무기와 마법을 융합시켜 신의 힘을 가진 무기 '신기(神器)'를 완성시켰다. 그리고 강한 영혼과 올바른 마음을 가진 자들을 신기의 주인으로 선택받아 사용할 수 있게 해줬다.
신기를 가진 용사들을 선두로 선한 종족들은 천상계의 신들과 천족들과 함께 마족들과 악한 종족들에게 반격을 개시했고, 격렬한 싸움 끝에 마침내 마족들과 악한 종족들을 쓰러뜨리고 마계로 몰아내는 데 성공하여 선한 종족들의 승리로 종결되었다.
후에 이 싸움은 '아스노아 선마(善魔) 대전'이라고 부르게 되었고, 전쟁이 끝난 후 신기들은 선택받은 후계자들에게 계승되거나, 정부가 책임지고 관리하거나, 또한 성지나 신전을 포함한 아스노아 세계 어딘가에 흩어져 녹 슨 상태로 잠들게 되었다. 그리고 신기에게 주인으로 선택받은 용사들을 '세크틱 워리어즈'라고 칭하게 되어 그들의 활약은 아스노아 세계의 역사전설로 남기게 되었다.
그러나 전쟁에서 패한 마족들과 악한 종족들은 지금도 어디선가 은밀하게 침략과 악행을 계속 저지르고 있는데...
시간이 흘러 1,000년 후, 아스노아력 1,005년...
'헤르메시아 대륙'에 가장 넓은 영토를 차지하며, 인간 종족 연합의 중심인 국가 '지크로스 왕국'에 소속된 '아리안 마을'... 그곳에는 이미 세상을 떠난 지크로스 왕국의 기사 '레오닉 소나토스'의 아들이자 모험가인 '카이로 소나토스'가 있었다.
카이로는 언젠간 아버지처럼 강해져서 약자들을 지키는 기사가 되기 위해 모험을 떠나, 여러 마을에 들르면서 마을 사람들을 도와주고 사악한 몬스터들을 쓰러뜨리고, 새로운 동료들과도 만나게 되었다.
모험을 끝나고 아리안 마을로 돌아오면서 카이로는 이전에 아버지 레오닉이 모시던 고드릭 장군을 만나게 되고, 고드릭 장군에게 아버지의 유물이자 신기 중 하나이며 한 세트인 '세이버 칼리버'와 '세이버 쉴드'를 받게 되었다.
아버지에게 물려받은 세이버 칼리버와 세이버 쉴드를 쥐게 되면서 카이로는 신기의 주인이자 '세크틱 워리어즈'로 선택받음과 동시에 운명적인 모험과 전장으로 싸워나가게 되는데...

※ 세크틱 워리어즈란?

'Sacred(성스러운, 종교적인) + Mythic(신화적인)'의 단어를 조합한 뜻.
과거 아스노아 세계로부터 1,000년 전 '아스노아 선마(善魔) 대전' 때, 천상계의 신들과 천족들이 인간을 포함한 선한 종족들에게 도움을 주면서 무기와 마법에 신의 정수를 융합시켜 만든 '신기'에게 선택받은 용사들이다.
올바른 마음과 강한 영혼을 가진 자만이 신기에게 선택받아 이 칭호를 얻을 수 있으며, 마족들과 악한 종족들을 쓰러뜨릴 수 있을 만큼 고대의 힘을 초월한 신의 힘을 가진 신기의 진정한 힘이자 잠재된 능력을 자유자재로 다룰 수 있다.
세크틱 워리어즈가 된 자들은 각각 개인이 다루는 신기의 주인인 만큼 이에 해당하는 칭호를 가지고 있으며, 후계자들에게도 이에 대한 계승이 가능하다.
----------------------------------------------------------------------------------------
이번에 자작 대전액션게임'세크틱 워리어즈'를 만들었습니다.
어때요?

'세크틱 워리어즈'는 맨손이 아닌 무기로 싸우는 대전액션게임으로 했고, 주로 서양 판타지에 스팀펑크와 몇몇 사이버펑크요소가 섞인 SF를 섞었고, 동양 신화와 무협물도 있는 세계관고대의 힘을 초월하여 신의 힘을 가진 무기 '신기(神器)'를 주제로 했습니다.


특히 그랜드체이스와 던전앤파이터, 세븐나이츠, 길티기어, 블레이블루, 소울 칼리버 시리즈, 테일즈 오브 시리즈, 워크래프트 시리즈의 여러 설정을 참고로 만들어봤습니다.

그리고 세크틱 워리어즈는 제가 만든 주 자캐 세계관입니다.
예전에 제가 다른 분들이 만든 자신만의 자캐 세계관을 보고 언젠간 저도 이걸 자신만의 자캐 세계관으로 만듬과 동시에 대전액션게임으로도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
저만의 자캐 세계관이도 한 '세크틱 워리어즈' 맘에 들었으면 하네요? ㅎㅎ

'세크틱 워리어즈' 기대해도 좋을 껍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전자시계

통계 위젯 (화이트)

029
100
234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7

n music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