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작 슈퍼전대(파워레인저) 시리즈 '용자전대 세이버렌쟈(파워레인저 세이비어포스)' - 스토리 및 특징 용자전대 세이버렌쟈


용자전대 세이버렌쟈

勇者戦隊 セイヴァーレンジャー

한국판 : 파워레인저 세이비어포스

Yusha Sentai Saviorranger / Brave Squadron Saviorranger


"평화를 수호하는 선택받은 전사! 용자전대! 세이버렌쟈!!" - 캐치프레이즈

※ 시놉시스

지구와는 다른 차원에 존재하는 '세르토피아' 왕국...
그 곳에는 1000년 전, '마족군단 데모볼로스'의 침략을 받아 맞서 싸웠지만, 데모볼로스의 압도적인 힘에 의해 점점 밀리게 되고, 함락당할 위기에 처해있다.
그러나 세르토피아에는 고대의 용사들에게 선택받은 5명의 용사 '용자전대 세이버렌쟈'가 나타나 데모볼로스와 맞서 싸웠고, 결국 싸움 끝에 세이버렌쟈와 세르토피아가 승리하여 데모볼로스와 그들을 이끄는 '대마왕 디아블론'을 봉인할 수 있었다. 그리고 세이버렌쟈는 세르토피아에 전설로 남아 오랫동안 이어져 왔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1000년 후, 현재의 지구...
선대 세이버렌쟈에게 봉인되었던 데모볼로스가 다시 부활하여 지구에 나타나 지구의 존재를 알아차리고, 지구와 세르토피아를 침략하여 마계로 물들이기 위해 활동을 개시한다.
데모볼로스의 부활을 눈치챈 세르토피아의 왕자이자 선대 세이버렌쟈의 후손 '카일 세르노스'요정 '엘리'충신인 기술자 '라이글 제스토르'와 함께 세르토피아 왕국의 비공정이자 세이버렌쟈의 기지 '세이버 갈레온'을 타고 선대 세이버렌쟈에게 선택받은 지구의 인간들 4명을 찾아 데모볼로스와 싸우게 된다.
주인공 '쿠사나기 켄지'돌아가신 할아버지에게 물려받은 검술 도장의 사범과 집안에 전해지는 '천명신검류(天鳴神劍流) 검술'의 수제자로 검술을 수련하면서 평범한 일상을 보내는 도중, 갑작스레 데모볼로스의 마물의 습격에 휘말리게 되자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맨몸으로 상대하면서 고전하던 와중, 선대 세이버 레드에게 선택받아 세이버 레드가 된다.

이제 선대 세이버렌쟈에게 선택받은 용사 '용자전대 세이버렌쟈'가 된 켄지와 그의 동료들은 '마족군단 데모볼로스'로부터 지구를 지키기 위한 기나긴 싸움이 시작된다!

※ 전대특징

①. 마법전대 마지렌쟈(파워레인저 매직포스)처럼 서양 판타지물을 주제로 했으며, 마법사를 주제로 한 마지렌쟈와는 달리 세이버렌쟈는 판타지물에 나오는 용사를 주제로 한 전대입니다. 특히 멤버 전원이 '판타지 세계에 나오는 전설의 용사에게 선택받은 지구의 인간들'이라는 점이 특징입니다.
②. 동물전대 쥬오우쟈(파워레인저 애니멀포스)처럼 '레드-블루-옐로-그린-화이트'로 구성된 전대 멤버이며, 특히 옐로는 남성, 그린은 우주전대 큐렌쟈(파워레인저 갤럭시포스)의 카멜레온 그린(하미), 마진전대 키라메이쟈의 키라메이 그린(하야미 세나)과 같은 여성, 화이트는 여성입니다.
③. 세이버렌쟈의 중요 요소인 '세이버 스피릿''강한 마음과 정신력을 통해 무한한 힘을 이끌어낼 정도로 강해지는 것은 물론, 새로운 능력을 얻고 이끌어낼 정도로 발휘하는 것'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이 설정은 게임 캐릭터를 키우면서 레벨 업을 통해 더욱 더 강해지는 방식과 똑같습니다.
④. 세이버렌쟈의 키 아이템카드 형태의 아이템 '세이버 카드'이며 '천장전대 고세이쟈(파워레인저 미라클포스)'의 '고세이 카드(미라클 카드)'처럼 카드를 변신 아이템에 삽입하여 변신, 필살기, 무기 소환, 메카 소환, 합체뿐만 아니라 여러 가지 특수능력과 파워업을 할 수 있는 폼 체인지도 가능합니다.
⑤. 세이버렌쟈뿐만 아니라 괴인들도 파워업이 가능하며, 단순히 거대화뿐만 아니라 인간과 비슷한 형태에서 몸이 마수와 비슷한 형태로 변화되는 것은 물론, 능력 강화를 이끌어주는 장비 겸 아이템, 생체가 아닌 기계로 이루어진 마수, 특정한 상황을 통해 힘이 더욱 더 강화되는 설정까지 보여줍니다.
⑥. 수전전대 쿄류쟈(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수리검전대 닌닌쟈(파워레인저 닌자포스)처럼 세이버렌쟈의 무장의 음성 기믹과 거대로봇 합체시에 전용 BGM이 함께 나옵니다.
⑦. 멤버들 5명의 전투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드는 다른 멤버들과는 다르게 상당히 높은 신체 능력 및 전투 능력을 바탕으로 한 밸런스와 다양한 검술을 통한 전투.
- 블루는 방어전과 방패를 무기로 사용하는 전투, 두뇌전.
- 옐로는 괴력을 바탕으로 한 파워전과 공격력 위주.
- 그린은 스피드전과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사격전.
- 화이트는 멤버들의 힐러 겸 서포터 역할과 마법을 사용하는 전투.
⑧. 멤버들 5의 직업 및 전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 레드검술 도장의 사범 겸 집안에 전해지는 검술의 수제자.
- 블루​는 경찰 강력계 형사.
- 옐로​는 일본 음식점 직원 겸 헤비급 프로레슬링 챔피언.
- 그린꽃집 직원 겸 중, 고등학생때 전국 궁도 대회 우승.
- 화이트병원 간호사.

※ 엠블럼 디자인


위의 이미지를 모티브로 검을 수납하고 양 옆에 천사의 날개를 단 방패 그림으로 했습니다.

※ 슈트 디자인


슈트 디자인은 마법전대 마지렌쟈(파워레인저 매직포스)의 슈트초수전대 라이브맨의 슈트를 모티브로 했습니다.
몸통과 하의(남성은 바지, 여성은 치마)는 각 멤버들에 해당하는 색으로, 소매와 여성의 스타킹은 하얀색(화이트는 분홍색)으로 했습니다.
장갑과 부츠는 각 멤버들에 해당하는 색으로 했고, 왼손에는 변신기인 '세이버 건틀렛'을 착용했고, 허리에는 벨트인 '세이버 덱클'을 착용했으며, 세이버 덱클의 왼쪽 옆에는 기본무장인 '세이버 소드'를 수납하고 있습니다.
특히 용사를 주제로 한 전대답게 상반신서양의 기사나 고대 그리스・로마 병사, 바이킹의 갑옷을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고, 왼쪽 가슴팍각 멤버들을 상징하는 엠블럼(레드는 X자로 교차된 2개의 검, 블루는 방패, 옐로는 도끼, 그린은 활과 화살, 화이트는 마법지팡이와 마법진)이 그려져 있습니다.
또한 양쪽 어깨어깨 갑옷과 비슷한 장식이 달려 있고, 에는 각 멤버들에 해당하는 색의 망토를 착용했습니다.
머리의 헬멧서양의 기사나 고대 그리스・로마 병사, 바이킹의 투구를 모티브로 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으며, 헬멧의 이마에는 세이버렌쟈의 마크가 그려져 있습니다.
----------------------------------------------------------------------------------------
이번에 만든 창작 특촬물이자 자작 슈퍼전대 시리즈인 '용자전대 세이버렌쟈'를 만들었습니다.
어때요?

특히 용자전대 세이버렌쟈는 '마법전대 마지렌쟈(파워레인저 매직포스)'처럼 서양 판타지물을 주제로 했으며,


마법사를 주제로 한 마지렌쟈와는 달리 세이버렌쟈는 드래곤 퀘스트의 용사처럼 판타지 시리즈에 나오는 용사를 주제로 했습니다.


또한 마탄전기 류켄도(마법전사 유캔도)와 비슷한 주제와 설정도 넣었습니다.

사실 마탄전기 류켄도(마법전사 유캔)제가 슈퍼전대(파워레인저), 가면라이더와 함께 제가 좋아하는 특촬물 중 하나인데요...
예전에 파워레인저 매직포스(마법전대 마지렌쟈)와 함께 본 적이 많았는데... 정말 재미있었습니다!
그래서 용자전대 세이버렌쟈를 마탄전기 류켄도와 비슷하게 한번 해보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게임 캐릭터를 키우면서 레벨 업을 통해 더욱 더 강해지는 방식과 비슷하게 강한 마음과 정신력을 통해 무한한 힘을 이끌어낼 정도로 강해지는 것은 물론, 새로운 능력을 얻고 이끌어낼 정도로 발휘하는 세이버렌쟈만이 가지고 있는 힘 '세이버 스피릿'가면라이더 류우키(드래곤)의 어드벤트 카드와 가면라이더 블레이드의 라우즈 카드, 천장전대 고세이쟈의 고세이 카드와 비슷한 '세이버 카드', 파워업하는 세이버렌쟈의 괴인들, 수전전대 쿄류쟈(파워레인저 다이노포스), 수리검전대 닌닌쟈(파워레인저 닌자포스)처럼 무장의 음성 기믹과 거대로봇 합체시에 전용 BGM이 함께 나오는 방식.
이런 설정도 넣었는데... 맘에 들었으면 하네요?

용자전대 세이버렌쟈 기대해도 좋을 껍니다! ^^

P.S
특별히 마탄전기 류켄도(마법전사 유캔도) 오프닝도 같이 올리겠습니다!
사실 용자전대 세이버렌쟈의 오프닝을 류켄도의 오프닝으로 하면 더 좋을 것 같아서요...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전자시계

통계 위젯 (화이트)

029
100
234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7

n music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