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면라이더 드라이브 - 반노 텐쥬로(골드 드라이브)의 최후는 특수전대 데카렌쟈(파워레인저 SPD)의 저지먼트 타임을 보는 것 같습니다. 잡담


가면라이더 드라이브의 최종보스이자 천하의 개썅놈, 인간 쓰레기인 '반노 텐쥬로(골드 드라이브)'

그 녀석은 자신이 만든 로이뮤드를 단순한 실험체고문 수준의 실험을 했으며, 특히 15년 전 자신의 자금 지원 요청을 한 청년 사업가가 거절을 했다는 이유로 비뚫어진 원한을 품고 002인 하트를 그의 모습으로 의태시킨 뒤 실험이랍시고 온갖 학대를 하면서 화풀이를 하는 추악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이로 인해 그걸 본 크림은 그런 반노의 태도에 분노하여 그를 질책하고 떠나는 것은 물론, 하트와 로이뮤드에게 인간에 대한 불신과 원한을 쌓이게 되어 반란을 일으켜 살해하고 글로벌 프리즈까지 일으킨 원인이 되고 말았습니다.

게다가 친자식인 키리코고우자신의 연구 재료일 뿐이며 가족 역시 자신이 지배하는 대상으로만 생각하는 모든 걸 자기 아래에 두고 경시하는 최악의 사상이자 인간성을 상실한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특히 44화엔 그야말로 최악 그 자체인데, 하트와 메딕, 그리고 브렌을 이용해 004가 크림의 두뇌를 이용해 만든 시그마 서큘러의 제어장치에 에너지를 충전하여 잉여에너지를 방출시키기 위해 초진화태 로이뮤드 중 하나가 희생당해야 했고 이를 위해서 메딕에게 세뇌 프로그램에 그 희생양이 되는 설정까지 넣어버리자 브렌이 대신 희생하여 미친듯이 웃음을 터뜨렸고, 이로 인해 신노스케와 고우, 체이스가 분노를 폭발하였고, 하트와 메딕도 분노할 정도였습니다.

그러다가 45화에서 체이스가 희생당하고, 46화에서 고우가 분노하여 체이스 마하로 변신해 골드 드라이브를 쓰러뜨렸으나 아직 그의 의식이 깃든 드라이버가 남아있고 시그마 서큘러가 기동되는 동시에 자신의 데이터가 재구축되려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고우가 신호 액스로 확인 사살을 하려고 하자 끝까지 비굴하게 목숨을 구걸하다가 결국엔 고우가 신호 액스로 내리쳐서 박살난 채로 죽게 됩니다.

자신의 야망을 위해 만든 로이뮤드와 친구인 크림 스테인벨트(드라이브 드라이버), 그리고 가족들까지 장기말로 이용하고 끔찍하게 살해까지 하는 잔인하고 사악한 만행을 저지르다가 결국엔 46화에서 연구 재료, 불량품이라고 모욕했던 바로 그 친아들에게 죽게 되니 그야말로 인과응보(因果應報) + 자업자득(自業自得)이죠... ㅡㅅㅡ

그런데 이 장면을 보니까...


특수전대 데카렌쟈(파워레인저 SPD)의 저지먼트 타임을 보는 것 같습니다.
특히 신호 액스가 "기다려요!"라고 하면서 SP 라이센스에서 O, X가 왔다갔다하며 똑딱거리는 10초를 내다가 "가도 돼요!"라고 하면서 X가 나와 딜리트 허가를 내리는 방식이 웬지 똑같지 않나요?
그래서 이런 대사도 생각났습니다.

반(데카 레드) : 지구인 반노 텐쥬로! 글로벌 프리즈를 일으킨 죄에 자식학대죄, 그리고 로이뮤드 학대 및 학살죄로... Judgement(저지먼트)!

"Judgement Time(저지먼트 타임)!"

반노 텐쥬로가 저지른 죄에 대해선 스페셜 폴리스의 요청으로 머나먼 은하 저편에 있는 우주최고재판소에서 판결이 내려진다.


X


반(데카 레드) : 딜리트 허가!!

어때요? 이런 대사 어떻게 생각하나요?

아무튼 자신의 야망을 위해 만든 로이뮤드와 친구인 크림 스테인벨트(드라이브 드라이버), 그리고 가족들까지 장기말로 이용하고 끔찍하게 살해까지 한 반노 텐쥬로가 결국엔 자신의 아들인 고우에게 비참하게 최후를 맞이하게 되니... 정말로 속이 다 시원합니다! ㅋㅋ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전자시계

통계 위젯 (화이트)

029
100
234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7

n music play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