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이로0521의 애니, 게임 소설 및 창작 블로그

cksdml0521.egloos.com

포토로그



디지몬 어드밴스 - 유미야 나츠키 / 나누리 디지몬 어드밴스

- 유미야 나츠키 / 나누리


소유 디지바이스 : Dg-브래스(노랑색)
성별 / 나이 / 혈액형 : 女 / 14세 / A형
키 / 몸무게 : 155cm / 40kg
생일 : 4월 4일
성격 : 차분하고 상냥하지만 소심한 성격이다.
특별한 점
- 일본판 한정으로 인간/디지몬 가릴 것 없이 타케시를 포함한 친한 친구들과 어린 아이들'---군', '---쨩(양, ちゃん)'이라고 부르고, 새로 사귄 친구에게 초면에는 '---씨(상, さん)'이라고 부른다.
- 타케시는 '나츠키 쨩'이라고 부른다.
소속
- 사립 시로카와 여학원 중등부(백연중학교, 기독교(개신교) 미션스쿨) 2학년(전학가기 전) → 세이도 중학교(성신 중학교) 2학년 B반(2반)(전학을 온 후)
- 다테이시 호시노리 교회(온나래 교회, 기독교(개신교)) 신자
-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 멤버
가족관계
- 아빠(유미야 케이토 / 나성훈)
- 엄마(유미야 이노리 / 이희연)
- 여동생(유미야 미유키 / 나소미)

타케시의 소꿉친구. 파트너 디지몬은 루미나몬(A)이며, 3화에서부터 타케시가 다니는 세이도 중학교로 전학을 옴과 동시에 타케시와 오랜만에 만나면서 정식으로 등장이 확정되었다.
차분하고 상냥하지만 자기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갖고 있지 못한 소심한 성격이다. 하지만 타케시를 만난 이후로 용기를 얻고, 그런 자신을 바꾸려고 노력함과 동시에 자신의 파트너인 루미나몬(A)을 만나 테이머가 되어 타케시, 마코토와 함께 비셔스몬 군단과 싸우면서 점점 자신감을 얻어 자기 자신을 바꿔나가게 된다.
파트너 디지몬 루미나몬(A)과는 타케시가 사는 다테이시로 다시 이사를 가기 1주일 전부터 만났으며, 비가 오는 날에 학교 수업이 끝나고 집으로 돌아가는 도중 누군가에게 버림을 받았는지 헌 상자 안에서 비를 맞은 채 떨고 있는 루미나몬을 발견하게 되었는데, 불쌍하다는 생각에 몰래 집으로 데리고 와 숨기면서 루미나몬을 따뜻하게 돌봐주고 있다. 하지만 1주일 후, 다시 타케시가 사는 다테이시 시로 이사를 가야 하기 때문미안하지만 어쩔 수 없이 헤어져야 할 수밖에 없어서 루미나몬에게 작별인사를 남긴 채 헤어져야했다. 그러나 타케시가 다니는 세이도 중학교 전학을 오게 된 후, 오랜만에 타케시네 집에 방문함과 동시에 타케시에게 맛있는 빵을 사려고 가게를 들렀다 가는 도중에 갑자기 디지털 월드에서 비셔스몬 군단에게 세뇌당한 디지몬이 나타나 날뛰고 있는 사건에 휘말리게 되었고, 비셔스몬 군단에게 세뇌당한 디지몬에게 공격받을 위험에 처했으나 타케시와 마코토가 드라코몬, 도기몬과 함께 나타나 위험에 빠진 나츠키를 구해줬고, 이사가기 전 헤어진 줄 알았던 루미나몬이 다시 나타나 자신을 지켜준 채 다시 만나면서 어떻게 여기까지 따라왔는지 몰라도 자신의 따뜻한 마음에 감동을 받아 얼마나 보고 싶었는지 몰래 지켜보면서 따라왔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그런 자신을 챙겨주고 싶다는 루미나몬의 마음에 닿았는지 'Dg-브래스'가 나타나 정식으로 루미나몬과 파트너가 되어 '샤인엔젤우몬'으로 진화, 세뇌당한 디지몬을 쓰러뜨린 이후로 친구가 되었다. 이후 'Dg-브래스'의 디지몬을 수납할 수 있는 기능 덕분에 루미나몬과 다시는 떨어지지 않은 채 지낼 수 있게 되어서 예전처럼 루미나몬을 따뜻하게 돌봐주게 되었고, 루미나몬과 타케시, 드라코몬, 마코토, 그리고 도기몬을 통해 디지몬과 디지털 월드, 그리고 비셔스몬 군단에 관한 것도 알게 되어 루미나몬, 타케시, 마코토와 함께 비셔스몬 군단을 쓰러뜨리고 리얼 월드와 디지털 월드를 구하기 위해 싸우게 된다.
엄마와 똑같이 유일하게 종교 중 하나인 기독교(개신교)' 신자엄마랑 같이 다테이시 호시노리 교회(온나래 교회)'에 다니고 있다. 특히 작중 교회에서 기도하는 모습이 나오는데, 무슨 어려움에 처할 정도로 고민이 있거나 무언가 바라고 싶은 게 있을 때 기도하고 있다.
타케시와 여동생인 미유키의 말에 의하면 유치원 때, 친구를 사귀고 싶어하는 마음이 있어도 소심한 성격 때문에 주위 아이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고 있을 정도로 외로움을 잘 타고 칭찬에는 얼굴이 빨개지면서 부담스러울 정도로 약하다. 게다가 공부는 잘 하지만 세상물정에는 어두운 '우물 안 미소녀' 타입이다. 하지만 타케시와 여동생인 미유키에게 매번 도움을 받은 적이 많았는지, 알고보면 언제까지 친구들에게 매번 짐이 되고 싶지 않았고 '어려움에 처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주고 싶다'는 강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또한 평소에 항상 미소를 지으면서 모두에게 힘이 되어주고 있다. 특히 타인에 대한 마음과 기분을 잘 알아서 친구의 안 좋은 심정을 이해하고 관심도 가져다 주는 것은 물론, 말을 할 수 없는 동물들과 디지몬들에 대한 의사소통이 가능할 정도이고, 믿음이 강해서 타케시를 포함한 친한 친구들과 동료들은 물론, 절망적인 상황이 다가온다 해도 희망을 믿는 모습을 보여준다. 그리고 천진난만하고 활발하면서도 기가 드세고 건방지며 자신만만한 여동생인 미유키를 고생하면서도 미유키가 나쁜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은 걸 알고 있을 정도로 따뜻하게 돌봐주고 있다.
집에서 엄마의 집안일을 도와준 적이 많았는지 가사일에 꽤나 능하는 것은 물론, 요리재봉술, 노래를 매우 잘 한다. 특히 요리초등학교 때 여동생인 미유에게 간식을 맛있게 만들어준 것은 물론, 디지털 월드로 여행을 떠나면서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의 식사를 직접 차리면서 음식을 맛있게 만들어낼 정도였다. 재봉술디지털 월드로 여행을 떠나면서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의 평상복을 수선해준 것은 물론, 적에게 잡입을 위해 변장용 옷까지 만들어낼 정도였다. 그리고 노래나츠키 본인이 좋아할 정도로 특기일 만큼 잘 부르는데, 유치원 때부터 동요를 예쁘게 잘 불러서 아이들에게 칭찬을 받은 것은 물론, 울고 있는 아이를 노래로 달래주면서 미소를 짓게 해주는 것뿐만 아니라 작중 내에 에테몬의 러브 세레나데를 잠재우기까지 할 정도였다.
디지털 월드로 여행을 떠나면서 중반부에 루미나몬이 나츠키를 지키다가 적 디지몬에게 살해당하고, 이로 인해 큰 충격을 받게 된다. 그 후, 자신의 무력함 때문에 루미나몬이 죽었다는 생각에 자책감을 가지고 되고, 스스로 자신의 Dg-브래스를 버리면서 '디지몬 테이머이자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의 멤버로써의 자격이 없다'며 실격이라고 말할 정도로 큰 슬픔에 시달리게 되어, 이로 인해 비셔스몬 군단의 부하 디지몬의 유혹에 넘어가 마음의 문을 닫힌 채 세뇌당하고 말았다. 하지만 그런 자신을 구하려고 하는 타케시와 모두의 '우리에겐 네가 필요하다'는 진심어린 마음이 담긴 설득과 "우린 모두 너를 믿어! 그러니까 부탁이야! 우리들 곁으로 다시 돌아와줘! 나츠키 쨩!"라고 외치는 타케시와 모두의 외침눈물이 나옴과 동시에 그 힘으로 마음의 문을 열어 스스로 세뇌를 풀리고 비셔스몬 군단의 부하 디지몬에게서 벗어나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 곁으로 다시 돌아오게 된다. 그리고 '루미나몬이 없다 해도 자신에겐 언제나 믿고 힘이 되어주는 동료들이자 친구들이 있다며 더 이상 두려움과 슬픔에 시달려 절망하지 않는다'고 외치는 나츠키의 강인한 마음에 의해 죽은 루미나몬이 궁극체이자 ㅈㅅ의 ㅇㅅㅊㅅ 디지몬(스포일러 주의!!) 루미너스몬으로 진화한 채 부활하여 다시 나타나 비셔스몬 군단의 부하 디지몬을 쓰러뜨리고 다시 만난 루미나몬과 감동의 재회를 하게 된다.
타케시가 짝사랑하고 있는 여자친구인데, 사실은 본인도 타케시를 좋아하고 있다. 특히 타케시에게는 자신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귄 친구라고 말하는 것은 물론, 그 누구보다도 타케시를 항상 믿고 신뢰함과 동시에 가끔 무모한 짓을 하는 타케시를 걱정할 정도로 챙겨주고 있는데, 유치원 때, 친구를 사귀고 싶어도 소심한 성격 때문에 다른 아이들에게 따돌림당하고 있는 자신을 타케시가 도와주면서 처음으로 친구가 되어 친하게 지냈다. 그래서 그런지 타케시는 나츠키를 '나츠키 쨩(양, ちゃん)'이라고 부르고 있다. 특히 타케시에게 도움을 받은 적이 많으면서도 타케시의 불의를 보면 참지 못하면서도 남의 일도 자신의 일처럼 여기고 도와줄 정도로 따뜻한 마음과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노력해나가는 모습에 타케시를 동경하게 되면서 본인도 '타케시처럼 되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바라보고 노력했다. 그 후, 시간이 지나면서 타케시를 동경하는 마음이 점점 짝사랑하는 마음으로 변하게 되고, 타케시에게 점점 적극적인 태도로 대해주는 모습을 보여준다. 하지만 초등학교 5학년 때, 새로운 곳으로 이사를 가야하기 때문에 결국엔 전학을 감과 동시에 타케시와 헤어질 수밖에 없어서 쓸쓸하지만, 이사가기 전 타케시에게 자신의 집에 와달라는 부탁을 하고 그 부탁을 타케시가 들어주면서 카이와 같이 오게 되자 마지막으로 타케시에게 자신과 타케시의 사진이 같이 넣어 있는 로켓 목걸이를 선물로 주면서 '언젠간 다시 만날 때까지 잊지 말자'는 약속을 하고 헤어진다. 하지만 나중에 중학교 2학년이 되면서 다시 타케시가 있는 다테이시 시로 이사를 가게 되었고, 타케시가 다니고 있는 세이도 중학교에 전학을 와 타케시와 같은 반이 된 채 다시 만나 기쁨의 재회를 하게 되고, 루미나몬(A)을 만나 테이머가 됨과 동시에 타케시도 파트너 디지몬인 드라코몬이 있다는 걸 알게 되고, 함께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로 비셔스몬 군단과 싸우게 되어서 기쁨의 미소를 짓게 되었다.
보이스 드라마에선 중학교 2학년 여름방학 때, 타케시와 같이 드라코몬, 루미나몬과 산책을 가면서 오랜만에 예전 때처럼 재미있게 놀다가 집으로 돌아가기 전, 잠시 망설이다가 타케시에게 같이 목욕해달라(?)는 부탁을 하게 되어 타케시가 놀라 당황한 나머지 얼떨결에 그 부탁을 받아들여 같이 목욕하게 되었다. 처음엔 둘 다 서로 벌거벗은 몸을 부끄러워할 정도로 볼 수가 없어서 뒤로 돌아본 채 아무런 말도 하지 않고 생각에만 잠긴다. 특히 본인은 '괜히 타케시 군에게 같이 목욕해달라고 부탁한 게 아니었나'라고 생각하면서 타케시는 이런 자신을 어떻게 생각할지 궁금해하고, 타케시는 '같이 목욕해달라는 나츠키의 부탁을 들어준 게 아니었나'라고 생각하면서 상당히 민망해하고 있다. 하지만 몸을 비누칠로 닦는 도중, 나츠키가 타케시의 등에 비누칠로 닦아주면서 타케시가 먼저 자신과 같은 생각을 말하게 된 이후자신도 같은 생각을 한 것은 물론, 타케시가 '왜 같이 목욕해달라고 부탁했냐'는 질문본인도 잘 모르지만, 타케시와 같이 있으면서 본인도 모르게 같이 타케시와 목욕하고 싶다는 이상한 생각이 들어서 잊고 싶어도 잊을 수가 없다는 말을 하게 되었다. 그리고 이 일을 계기로 서로 마음을 열게 된 덕분인지 자신도 모르게 타케시에게 자신의 벌거벗은 몸을 보여주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사라지게 되었다. 그래서 그런지 서로 목욕을 다 하고 타케시의 방에 들어간 후, 몸에 걸친 수건을 벗으려 하는 도중 부끄러웠는지 눈을 감은 채로 돌아본 타케시에게 미소를 지으며 "이젠 괜찮아, 그렇게 너무 부끄러워하지마. 내 몸 보고 싶다면 봐도 돼."(?)라는 대범한 말을 하면서 진짜로 타케시가 보는 눈 앞에서 수건을 벗어 벌거벗을 몸을 보여준다. 나츠키의 벌거벗은 몸을 진짜로 보게 되면서 타케시는 얼마나 부끄러웠는지 '몸매가 상당히 성숙할 정도로 좋은 것은 물론, 가슴도 크다.'(?)고 말할 정도였으면, 나츠키가 예쁜 외모와 상냥한 마음씨뿐만 아니라 상당히 가슴이 크고 성숙할 정도로 좋은 몸매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된 듯. 이후, 타케시가 먼저 샤워를 다 해 나가고 나츠키도 샤워를 다 끝내 나가면서 타케시의 엄마가 괜히 자신의 옷까지 괜히 세탁한 것에 미안한 느낌이 들었는지 타케시의 엄마에게 중학교 때 입었다가 소중히 보관한 옷을 선물로 받게 되었다. 그리고 타케시에게 옷을 갈아입혀주게 되었는데, 타케시가 자신의 몸을 만지고 있을 정도로 기분이 좋은 느낌(?)이 들었다. 결국 이 일 이후로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타케시와 같이 목욕하고 싶다(?)'는 말을 해서 타케시를 너무나 얼굴 빨개질 정도로 부끄럽고 당황하게 만들어버렸다.
디지털 월드로의 모험에서 지구로 돌아온 이후의 후반부에는 타케시와 첫 데이트를 하게 되는데, 타케시에게 진심어린 마음이 담긴 자신의 타케시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고백하려고 했지만, 타케시가 자신에게 솔직하게 대해주지 못했기 때문에 결국 타케시에게 심한 말을 듣게 되어 마음의 상처를 입히고 말았다. 그러나 이로 인한 친구들의 비난에도 불구하고 "그만해! 타케시 군을 비난하지 말아줘... 부탁이야... 난... 타케시 군이 싫어하는 걸 귀찮게 하고 싶지 않아..."라고 말하면서 말리는 걸 보면 타케시가 자신을 좋아하지 않다고 생각해도 자신에게 있어서 가장 소중한 첫 친구인 만큼 타케시를 얼마나 타케시를 생각하고 신경을 써주는지 알게 되는 계기를 만들어줬다. 하지만 결국 타케시가 끝까지 솔직하게 대해주지 못하고 자신을 외면하는 바람에 결국 마음의 상처를 크게 입고 슬픔에 빠지게 되었다. 그러나 이후, 타케시의 진심어린 마음이 담긴 고해와 "나츠키... 언젠간 너에게 꼭 해주고 싶은 얘기가 있어. 난 너에게 솔직하게 대해주지 못하는 바보같은 소년이야. 하지만 이것만은 너에게 솔직하게 말하고 싶어. 난, 너를... 너를... 좋아해..."라는 고백자신도 타케시를 좋아하고 있다는 말을 함과 동시에 기뻐서 눈물을 흘렸으나 타케시가 눈물을 닦아주고 부둥켜 안아주면서 "지켜줄께... 너를... 네 미소를..."라고 말하자 서로 안아준 채 타케시의 고백을 받아주면서 타케시와 커플 관계를 이루게 되었다. 친구들의 환호와 축하를 받으면서 타케시에게 고맙다는 인사를 함과 동시에 타케시의 볼에 키스를 해줬다. 그걸 친구들이 보면서 타케시를 놀리는 모습에 얼마나 놀랐는지 얼굴이 빨개질정도로 당황한 것뿐만 아니라 화까지 나서 놀리는 친구들을 갈구는 타케시의 모습을 보면서 웃음을 짓는다.
비셔스몬을 쓰러뜨리고 루미나몬을 포함한 디지몬들과 헤어진 이후, 에필로그에선 루미나몬을 만나면서 함께 비셔스몬과 싸우고 디지털 월드로 여행을 떠난 일을 계기로 외유내강한 모습으로 변함과 동시에 예전과는 다르게 헤어스타일이 단발이 된 모습으로 나왔다. 본인의 말에 의하면 이제는 새롭게 바꾼 지금의 자신으로써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결심함과 동시에 예전의 자신과 작별의사를 하는 뜻으로 머리를 단발로 깎았다고. 그리고 루미나몬(A)과 만나면서 지금까지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로써 함께 했던 추억을 일기로 써 나간다.

- 나츠키의 파트너 디지몬
루미나몬(A)
생김새
루미나몬과 똑같지만, 차이점은 등 뒤에 작은 천사의 날개가 있는 아종 형태의 루미나몬으로 했습니다.


유래 : Lumina = 라틴어로 '빛'
레벨 : 성장기
종족 : 소천사형
성격 : 다정하고 상냥하며, 천진난만하지만 진화하면 어른스러운 성격으로 변한다.
필살기
- 퓨어 라이트 : 아군에겐 상처를 치유하고 적에게는 피해를 주는 기술.
- 루미나 플래시 : 머리의 링에 축적한 빛을 강렬하게 발산하는 기술.
진화트리
퓨어몬(자작) - 루미나몬(A, 자작) - 샤인엔젤우몬(자작) - 홀리엔젤우몬(자작) - 루미너스몬(자작)
------------------------------------------------------------------------------------------------
디지몬 어드밴스의 히로인이자 3화에서부터 전학을 와서 타케시와 오랜만에 다시 만난 타케시의 소꿉친구 유미야 나츠키 어떠셨나요?

사실 유미야 나츠키의 캐릭터 컨셉은...
프레시 프리큐어(후레쉬 프리큐어)의 큐어 파인 야마부키 이노리(나소희)를 컨셉으로 했습니다.

제가 프레시 프리큐어 중에서 이노리를 최애캐일 정도로 좋아하거든요.
디지몬 어드벤처의 야가미 히카리(신나리)디지몬 테이머즈의 카토우 쥬리(황주연)(파트너 디지몬인 '레오몬'이 죽은 이후에 충격받은 전개가 되었지만...) 이후로 디지몬 시리즈의 인간 캐릭터들 중에 치유계 캐릭터가 하나도 나오지 않아서 아쉬웠습니다.
그리고 디지몬 유니버스 어플리 몬스터즈(어플몬스터)의 카시키 아이(연보라)가 나오면서 13화에 갓치몬과 만난 이후로 어플몬의 존재를 알게 되어 하루 일행과 협력하게 되었지만... 안타깝게도 어플리 드라이버가 되지 못하고 비중 있는 조역으로만 끝난 게 아쉬웠거든요.

그래서 디지몬 어드밴스에 메인 히로인을 치유계 캐릭터로 넣을려고 했는데... 제가 좋아하는 프레시 프리큐어의 큐어 파인 이노리와 닮은 캐릭터로 넣으면 어떨까 생각해서 넣어봤습니다.

특히 이노리와 닮을 정도로 차분하고 상냥하지만 자기 스스로에게 자신감을 갖고 있지 못한 소심한 성격이지만, 타케시와 루미나몬을 만난 이후로 용기를 얻어 비셔스몬 군단과의 싸움과 디지털 월드로의 모험을 통해 그런 자신을 바꿔나가게 되는 전개공부는 잘 하지만 세상물정에는 어두운 '우물 안 미소녀' 타입, 이노리가 미션스쿨인 사립 시로츠메쿠사(白詰草) 여학원 중등부에 다니면서 작중 학교에서 기도하는 모습이 몇 번 나오는 걸 참고로 엄마와 똑같은 기독교(개신교) 신자, 그리고 믿음이 강한 소녀의 설정으로 만들었습니다.
아마 이노리의 말버릇처럼 "나 믿고 있어!"라는 말도 할지도...

그리고 전에 타케시는 큐어 피치 러브를, 마코토는 큐어 베리 미키를 닮았다고 말한 거 기억나시죠?
디지몬 어드밴스의 타케시, 마코토, 나츠키와 프레시 프리큐어의 러브, 미키, 이노리는...

- 이노우 타케시(강선호) ↔ 모모조노 러브(박소미, 큐어 피치)
둘 다 남의 일도 자신의 일처럼 여기고 도와줄정도로 배려심이 넓은 점이 닮음.
- 아오이 마코토(김민수) ↔ 아오노 미키(김나현, 큐어 베리)
둘 다 어른스럽고 친구를 아끼는 점이 닮음.
- 유미야 나츠키(나누리) ↔ 야마부키 이노리(나소희, 큐어 파인)
둘 다 서로 같은 성격이고 그런 스스로에게 자신감이 없는 자신을 바꾸고 싶어하는 점과 믿는 마음이 닮음.

어때요? 여러분들은 어떻게 생각하나요?

그리고 가사일에 꽤나 능하고 요리와 재봉술, 노래를 잘하는 점이랑 유치원 때, 친구를 사귀고 싶어하는 마음이 있어도 소심한 성격 때문에 주위 아이들로부터 따돌림을 당하고 있을 정도로 외로웠다가 그런 자신에게 타케시를 만나 도움을 받아 친구가 된 이후로 타케시를 동경하게 되어 '타케시처럼 되고 싶다'라는 생각으로 바라보고 노력하면서 '어려움에 처한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어주고 싶다'는 강한 마음을 가지게 됨과 동시에 타케시가 짝사랑하는 여자친구이면서도 사실은 본인도 타케시를 좋아하는 설정, 타인에 대한 마음과 기분을 잘 알아서 친구의 안 좋은 심정을 이해하고 관심도 가져다 주는 것은 물론, 말을 할 수 없는 동물들과 디지몬들에 대한 의사소통이 가능한 설정, 천진난만하고 활발하면서도 기가 드세고 건방지며 자신만만한 여동생인 미유키를 고생하면서도 미유키가 나쁜 마음을 가지고 있지 않은 걸 알고 있을 정도로 따뜻하게 돌봐주는 설정도 넣어봤습니다.

디지몬 테이머즈 34화에서 쥬리가 레오몬을 잃고 폐인상태가 될 정도의 충격을 받은 것처럼, 디지털 월드로 여행을 떠나면서 중반부에 루미나몬이 나츠키를 지키다가 적 디지몬에게 살해당하고 이로 인해 충격을 받아 큰 자책감과 슬픔에 시달리게 되어 비셔스몬 군단의 부하 디지몬에게 세뇌당하는 설정을 넣었는데요...
하지만 디지몬 크로스워즈 11화에서 리리스몬의 유혹에 넘어가 세뇌당한 아카리가 타이키와 팀 크로스 하트 모두가 진심어린 마음이 담긴 설득에 의해 원래대로 돌아온 것처럼 타케시와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 모두가 나츠키에게 진심어린 마음이 담긴 설득으로 원래대로 돌아옴과 동시에 죽은 루미나몬도 궁극체인 루미너스몬으로 부활한 채 다시 나타나 나츠키와 감동의 재회를 하게 되는 설정으로 넣을 생각입니다.

그리고 타케시와의 서로 짝사랑하는 관계 어떠셨나요?
특히 타케시에게는 자신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사귄 친구라고 말하는 것은 물론, 그 누구보다도 타케시를 항상 믿고 신뢰함과 동시에 가끔 무모한 짓을 하는 타케시를 걱정할 정도로 챙겨주고 있는 점초등학교 5학년 때 이사를 가기 전 타케시에게 자신과 타케시의 사진이 같이 넣어 있는 로켓 목걸이를 선물로 주면서 언젠간 다시 만날 때까지 잊지 말자는 약속을 한 점, 타케시와의 첫 데이트, 타케시가 나츠키에게 진심어린 마음이 담긴 고백, 그리고 타케시의 볼에 키스를 한 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하네요? ㅎㅎ

비셔스몬과의 싸움이 끝난 이후 에필로그에선 놀랍게도 머리를 깎아 헤어스타일이 단발이 된 모습으로 나올 설정으로 했는데요.
루미나몬을 만나면서 함께 비셔스몬과 싸우고 디지털 월드로 여행을 떠난 일을 계기로 이제는 새롭게 바꾼 지금의 자신으로써 앞으로 나아가겠다고 결심함과 동시에 예전의 자신과 작별의사를 하는 뜻으로 머리를 단발로 깎았습니다.
장발 모습이 맘에 드는 사람은 아쉽겠지만... 단발 모습도 맘에 들었으면 하네요...
그리고 루미나몬(A)과 만나면서 지금까지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로써 함께 했던 추억을 일기로 써 나가게 됩니다.
루미나몬(A)을 만나 함께 했던 추억을 잊고 싶지 않았는지 일기로 쓰게 되는 점 어떻게 생각하실지 궁금하네요?

아! 그리고 이 얘기를 하기엔 부끄럽겠지만...
팀 어드밴스 테이머즈의 숨겨진 과거 이야기와 본편 스토리에서 나오지 않았던 숨겨진 일상 이야기를 다루는 '보이스 드라마'에선 타케시와 나츠키가 중학교 2학년 여름방학 때, 같이 목욕했던 이야기가 나오게 되는데요...
사실 나츠키는 예쁜 외모에 마음씨가 상냥한 성격뿐만 아니라 상당히 성숙할 정도로 좋고 가슴도 큰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
아마 보이스 드라마 한정으로 의외로 색기담당을 맡게 될지도... ^^;
특히 타케시와 같이 목욕하는 이야기뿐만 아니라 초등학교 4학년 때 엄마 몰래 브래지어를 입었다가 결국엔 엄마가 새 속옷을 사주면서 새 브래지어를 입게 되는 이야기도 나오게 될 껍니다. ^^;

다음엔 나츠키의 파트너 디지몬 루미나몬(A)의 자세한 설정 공개하겠습니다!

P.S
사실 예전에 네이버에서 디지몬 어드밴스 설정을 만들고 소설도 연재하면서 나츠키를 좋아하는 분들이 상당히 많이 있는데요...
나츠키 좋아하는 분들이 얼마나 나츠키를 많이 좋아했는지, 빨리 나츠키 설정 보고 싶다고 기대할 정도로 재촉까지 하지 뭐에요?
뭐, 나츠키 설정 빨리 만들려고 노력하면서 달래주느라 고생했지만요... ^^;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전자시계

통계 위젯 (화이트)

12117
118
354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7

n music player